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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란궁뎅이가..매일 "꾸~욱" 추천하는 경매

안양인덕원~ 수원~서동탄간 복선전철역 예정지인근 개발잠재력은??? 본문

공부합시다(질문방)

안양인덕원~ 수원~서동탄간 복선전철역 예정지인근 개발잠재력은???

노란궁뎅이 2012. 1. 7. 00:57

안양인덕원~ 수원~서동탄간 복선전철역 예정지인근 개발잠재력은???

결론부터 말하면 개발잠재력은 높으며 투자수익성은 최고!!

먼저 역세권인근을 중심으로 개발이 활발할걸로 예상됩니다.

경기도청소재지로 경기도의 중심역할을 해온 수원시에는 현재 인구가 100만명이 넘었지만

전철은 서울-천안 국철 1호선만 운행되고 있다.

하지만 향후 수원 및 인근지역은 다르다

현황 수원을 경유하는 전철노선은 4개의 노선이 공사 중이거나 예정되어 있다.

인천-수원을 연결하는 복선전철사업은 2015년 완공을 목표로 공사 중이며,

분당-수원을 연결하는 복선전철사업은 2013년 목표로 공사 중이며,

강남-광교를 연결하는 신분당선은 2016년 완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그리고 또하나 일번국도를 따라 통과하게 될 인덕원-수원-서통탄을 연결하는 복선전철이 모두 완공되면,

수원시내 총 5개 전철노선이 거미줄처럼 통과하는 교통중심도시로의 역할을

할 것이다

지난 2011년 12월31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2012년 예산에서 '인덕원 ~ 수원 복선전철사업' 의 기본계획을 위한 예산 50억원이 최종 확정돼

곧이어 본격적으로 사업이 추진된다

2012년 예산 확정으로 인덕원 ~ 수원 복선전철사업은 차근차근 진행될 것이다

인덕원 ‐ 수원 복선전철 노선과 관련해 동탄시민들이 기존 노선 변경을 요구하며

동탄1신도시 경유를 요구하고 있지만 기존노선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은 인덕원-광교-영통-서천-동탄2-서동탄을 경유하는 총 35.3km의 노선으로

총 2조 4733억원이 투입되는 사업으로 오는 2019년까지 완공하게 된다.

하여 회원님들은

예정되는 전철역인근 즉 역세권인근 투자처에 주목하시기바랍니다.

하지만 역세권이라고 다 역세권은 아닙니다.

아시는분은 알게지만 역세권이란 도보로 5분내에 위치해야 역세권이란 소릴듣습니다.

거리상으로 따지자면 직선거리로 600m내외로 여겨집니다.

바로 그역세권을 1순위로 두시고 1km내외는 2순위라 생각하시고

투자처를 고르시면 회원님 투자수익이 최대로 극대화 되리라 여겨집니다.

투자물건이야 아시다시피 많습니다..

먼저 소액투자순으로 점포,빌라,아파트,상가주택,상가빌딩등이 있지요

무리하지는 마시고 저렴한 경매를 통해서 마련하시면 금상첨화일듯...,

역세권의 경우 아파트는 대형평형일수록 가격 상승폭이 크며,

개발가능성이 높은 역세권지역의 노후화된 빌라,연립,아파트일수록

재건축 또는 재개발 기대감이 커서 가격이 뜀박질 할것입니다. (김소장)

아래 노선도 및 전철역항공사진은 예정입니다

크게 벗어나진 않겠지만 참조하시라고 올려봅니다... 김소장

 

 

 

인덕원~수원 ~서동탄 복선전철역(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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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컵경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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